오늘하루 열지않기
open_btn

 
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

  • 고객센터
  • 계좌안내
  • 무통장입금 안내
  • 우체국 : 703967-01-004718
  • 농협중앙회 : 177250-51-042263
  • 국민은행 : 617401-04-147094
  • 예금주 : 주식회사 패션홀릭

  • 1. 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키작남 상품의 경우 월~금 오후 2시이전 결제완료시 당일 즉시 출고 처리되며 배송사 사정에따라 1~2일 정도 배송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말/공휴일제외)
    주문 후 제작상품, 브랜드입점 상품의 경우 별도로 공지된 배송기간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2.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키작남 기본 배송비는 2500원이며,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적용됩니다.(실결제금액기준)
    브랜드입점 상품의 경우 별도로 공지된 배송비를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3. 묶음배송도 가능한가요?

    여러 상품 주문시 장바구니를 이용하여 상품 담은 후 한번에 결제해주시면 한주문건으로 인식하여 출고되며 주문번호가 다를 경우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면 묶음배송처리 후 배송차액금은 환불처리해드립니다.
    ※ 공급업체가 다른 브랜드상품일 경우 묶음배송은 불가합니다.

  • 4. 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 ?

    모든 지역으로 해외배송이 가능합니다.
    상품을 주문하실때 주소입력란에는 국내 주소지를 입력하시고 배송메시지에 해외주소지/현지연락처/이름을 영문자로 정확히 남겨주시고 1:1배송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해외배송 요청하시면 접수해드리고 있습니다. (사이트 해외배송안내 카테고리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5. 당일발송 상품이 뭔가요?

    1) 오후 2시까지 입금 결제 확인이 완료되면, 당일 즉시 출고됩니다.
    2) 당일발송 가능상품은 카테고리내의 단독주문 혹은 카테고리내 상품 구성의 주문일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3) 주문 후 제작상품, 브랜드입점 상품의 경우 별도로 공지된 배송기간을 꼭 확인 부탁드리며 당일발송이 어려움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일반상품과 함께 주문하실경우, 당일발송이 불가하여 상품준비기간이 소요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당일상품수령이 아닌 주문/결제당일 상품출고가 이루어집니다.
    * 갑작스러운 주문폭주로 인하여 당일발송 수량이 모두 소진 될 경우, 당일발송이 불가피 할수있습니다.
    * 색상,사이즈에 따라서 당일발송에 해당되는 상품이 달라질수 있으니 상품명 하단에 기재된 옵션을 꼭!확인 부탁드립니다.
    * 당일발송상품은 입금 또는 결제가 완료되면 바로 출고되는 상품으로 지역마다 배송기간이 다르며, 제주도/도서산간 지역은 2~3일정도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 1.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결제방법에는 무통장입금,카드결제,실시간계좌이체,핸드폰결제가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을 제외한 나머지 결제시에는 바로 상품준비중으로 처리가 되며, 무통장입금 결제시에는 자동입금확인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어 입금 후 1시간 이내 입금확인 처리가 되고있습니다.

  • 2. 입금자명/입금금액을 다르게 입금했을 경우 어떻게 처리되나요?

    무통장입금 주문/결제시에 지정한 입금자명,금액이 다를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1688-4758)로 문의주시거나 입금하신분을 찾습니다(미확인입금자) 게시판에 댓글(입금날짜/실제 입금자명/입금은행/입금액) 남겨주시면 확인해드리고있습니다.

  • 3. 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된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후 7일 이내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경우 주문건은 자동취소가 됩니다.
    이미 입금하신 경우 >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입금건부터 확인후 예치금,계좌환불이나 새로주문하시면 새주문건에 입금확인 처리해드리고있습니다.
    아직 입금전이신 경우 > 다시 주문해주시고 7일이내로 지정한 입금자명으로 입금해주세요.

  • 1. 교환/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 수령 후 30일 이내에 보내주셔야 처리 가능하며 고객요청서에 요청내용 작성 후 배송비 동봉하여 CJ대한통운 택배 착불로 접수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교환/반품주소지*
    서울특별시 중랑구 중화동 210-4 중화미래대리점 (망우로 175)

    * CJ대한통운일경우 ☎ 1588-1255 -> 반품 접수 1번-> 운송장번호 12자리 입력 후 착불 발송(전화접수만 가능) -> 반품예약접수완료
    * 교환&반품 시 받으신 운송업체 및 주소를 잘 확인하시고 교환&반품 상품 보내주세요.
    * 우체국으로 직접 방문해주셔도 됩니다.
    * 다른 택배사 이용할 경우 배송비 선불로 결제 후 2500원 배송비 동봉해주세요.

    브랜드입점 상품의 경우 별도로 공지된 교환/반품 접수기간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2.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배송비는 교환/환불 원인을 제공한 사람이 부담하도록 되어있습니다.
    고객의 의사반영 - 왕복배송비 5,000원 구매자 부담
    당사의 귀책사유 - 왕복배송비 5,000원 판매자 부담
    고객의 의사반영& 당사의 귀책사유 - 판매자&고객 반반부담 (반품배송비 2,500원 고객부담/ 2,500원 판매자 부담)

    *교환*
    1. 고객변심 , 사이즈,색상교환 - 왕복배송비 5,000원 구매자 부담
    2. 제품 불량,오배송으로 인한 원 제품으로 교환 - 왕복배송비 5,000원 판매자 부담
    3. 제품 불량,오배송 확인되나 사이즈,색상 교환 - 판매자&고객 반반부담
    4. 제품 불량,오배송상품과 구매한 다른상품 함께 교환 - 판매자&고객 반반부담

    *환불*
    1. 고객변심에 의한 구매의사 취소(사이즈,색상 맞지않음) - 최초배송비&반품배송비 5,000원 구매자 부담
    2. 제품 불량,오배송확인되나 정상제품 (5만원미만) 함께 배송받으신 경우- 판매자&고객 반반부담 (최초배송비 2,500원 고객부담, 반품배송비 2,500원 판매자 부담)
    3. 제품 불량,오배송확인되나 정상제품(5만원이상) 배송받으신 경우- 반품배송비 2,500원 판매자부담.
    -상품 구매시 2500원 배송비를 결제하셨더라도 5000원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배송비 포함금액 환불처리되시니 참고해 주세요.
    *교환,환불 함께 보내실 경우/배송비 금액이 궁금하신 경우*
    상황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질 수 있으니 고객센터에 문의주시면 확인후 안내드리겠습니다.

  • 3.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교환접수랑 동일하며 차액이 발생할 경우에는 배송비+차액금 동봉하시거나 계좌입금 가능하니 요청서에 입금자명과 입금한 내용 기재해주세요.
    환불받을 차액금 발생 시 예치금 환불이나 계좌환불로 처리 가능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 4. 교환/반품 시 유의사항이 있나요?

    상품을 착용하고 외출하셨거나, 착용으로 인한 상품훼손이 있을경우, 교환/환불 불가합니다.
    (상품 발송 시 포장 부주의로 인한 상품 훼손,구김심함,이물질 오염 확인 되는 경우 반송처리되며 반송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이니 유의해주세요)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로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 해당하는 경우 교환/반품 처리가능합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상품의 경우 (수제화 등)
    6. 벨트/배지/와펜 등 세트로 함께 보내드린 액세서리가 미동봉된 경우
    7. 상품 착용 후 확인된 불량건에 대해서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 (상품 착용 전 꼼꼼한 검토 후 교환/반품 요청)

  • 1. 쿠폰 사용시 주의점 알려주세요.

    *주문시 결제정보에서 쿠폰사용 여부가 나옵니다. 쿠폰선택 버튼을 클릭하신 후 사용할 쿠폰을 선택해주십시오.
    *할인 쿠폰 이용시 다른 쿠폰 또는, 다른 할인률과 중복적용 되지 않습니다.
    *할인쿠폰에 따라 브랜드 상품/세일 아이템/ 뷰티 상품은 할인에서 제외 (쿠폰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결재완료 후 배송전에 취소 요청하실 경우 환불 시 쿠폰 복구 가능합니다.(단, 배송후 반품이나 교환 후 환불시 복구 및 재발급 불가)

  • 2. 미가용 적립금은 무엇인가요?

    미가용 적립금은 사용가능한 적립금(가용적립금)으로 전환이 되기 전단계를 뜻합니다.
    상품 구매 후 결제완료가 되면, 상품금액의 적립금이 미가용 적립금으로 확인됩니다.
    미가용 적립금은 상품 수령후 7일 후에 자동으로 사용가능한 적립금으로 전환되며 시스템상 자동으로 전환되는 부분이라 따로 수동처리는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3. 적립금 사용시 주의점은 무엇인가요?

    * 적립된 적립금은 회사의 적립금 정책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적립금의 환불 및 소멸(2013년 1월부터 유효기간 내에 사용되지 않는 적립금은 3년뒤부터는 자동 소멸)
    * 당사에서 이벤트성으로 지급된 적립금(상품사용후기, 상품구매적립금, 이벤트로 인한 적립금지급) 은 현금성 환불이 불가합니다.

  • 1. 배송전에 주문건을 취소/변경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입금전에는 주문조회에서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조회]메뉴에서 취소를 원하시는 주문건 선택 후 주문처리상태의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입금완료된 후에는 직접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 배송준비중인 경우에만 취소/변경이 가능합니다.
    * 배송전에 취소/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688-4758)로 문의주시거나 1:1맞춤상담 취소/변경(배송전)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1. ID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통하여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도 확인이 어려우시면 고객센터(1688-4758)로 문의주시면 개인정보 파악 후 임시비밀번호를 발급해드립니다.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고객님께서 실 사용하시는 e-mail 계정과 핸드폰 번호가 패션홀릭 회원정보에 등록되어있어야 합니다.
    이메일 전송으로 비밀번호 찾기를 신청하였는데 인증메일이 오지않을때는 해당 메일이 스펨메일로 처리되었는지 확인하여 주시고 스펨메일로 처리되었을 경우 해제를 하여 주십시오.

    * 발급 받으신 임시 비밀번호는 비밀번호 변경을 위해서 사용이 되며, 로그인은 되지 않습니다.